컨텐츠 바로가기

카드사가 소비자 보호에 진심이면 생기는 일 #현대카드



2025.11.10

소비자 중심 주간, 일명 '소중한주'를 운영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카드사💪✨

누구보다 의욕적인 소비자 패널을 구성해
그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카드사🎧💬

바로 소비자 보호에 진심인 '현대카드'인데요💙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비자를 지키기 위해 움직이는
현대카드 임직원들의 다양한 노력을
소비자의 눈으로 담아봤습니다! 👀📹

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부터,
청소년과 취약계층 대상 금융교육까지🎓🤝

소비자를 향한 현대카드의 진심은
오늘도 확장 중🚀

현대카드 YouTube '구독'과 '좋아요'도 잊지 마세요!

현대카드 YouTube 바로가기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