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캐시노트 멤버십 할인에 카드매출 바로입금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카드


- 현대카드 x 한국신용데이터,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 공개 -


2025.05.21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와 한국신용데이터는 개인사업자용 신용카드인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를 21일 공개했다.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는 전국 180만 사업장에서 사용 중인 캐시노트 이용 혜택에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캐시노트는 한국신용데이터에서 운영하는 사업자 지원 토탈 서비스로 사업장 현황과 절세를 돕는 매출 장부, 식자재 마켓, 금융 및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다양한 회사들과 협업해 개인사업자 회원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한국신용데이터는 캐시노트를 비롯해 사업장 운영 솔루션, 결제망 서비스 등 KCD 공동체사와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토탈솔루션사’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로 현대카드는 한국신용데이터와 함께 향후 개인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개인사업자들의 결제가 빈번한 분야는 ‘사업성 경비’로 분류해 결제 금액의 5%를 매월 최대 2만5000 M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사업성 경비에는 네이버·배민·당근 등의 ‘광고홍보비’를 비롯해 주유·LPG충전·이동통신 등 ‘이동경비’, 전기요금·가스요금·4대보험 등 ‘운영경비’, 대형마트·식자재유통·이미용·출판 등 ‘구매 경비’ 그리고 캐시노트 멤버십 이용료와 캐시노트 마켓 내 결제가 포함된다.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카드매출 바로입금 서비스 이용권이 월 1회, 월세 카드납부 수수료 30% 할인 쿠폰이 1회 제공된다. 여기에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로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이용료를 결제할 경우 50% M포인트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는 2종의 플레이트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3만원이다.

한편, 현대카드와 한국신용데이터는 다음 달 30일까지 카드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3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한 사업자회원에게는 캐시백 등 총 3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캐시노트 BUSINESS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사업지원금도 증정한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시노트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